커뮤니티

1:1강의를 통해 꿈을 이루고 있어요!

커뮤니티
‘2022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March’ 대회 참가자 모집
관리자
2022-03-15

[자료제공 = 위드피알] E스포츠 전문 에이전시 더플레이스튜디오는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함께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게임 ‘이터널 리턴’의 이벤트 대회인 ‘2022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March’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회는 더플레이스튜디오가 주최하고 님블뉴런이 후원하며, 총 27명의 선수들이 3개 그룹으로 나뉘어 솔로 모드에서 경합을 벌이게 된다.

오는 21일(월) 개막전을 통해 그룹 스테이지 상위 9명은 결승전에 직행하며, 하위 18명은 오는 23일(수)에 진행되는 와일드카드전을 통해 다시 한번 결승전 진출을 노릴 수 있다.

이어 오는 25일에 펼쳐지는 대망의 결승전에서는 총 300만 원의 상금을 두고 참가자들이 치열한 경기를 펼치게 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9명의 해외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으로, 각 지역 솔로 랭크 최상위권 유저들이 한국 선수들을 상대로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참가자들은 오는 18일(금) 오후 4시까지 커뮤니티 대회 플랫폼 디스지지(this.gg)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다음 날인 19일(토) 저녁에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전을 통해 본선에 진출할 18명의 한국 선수들을 선발하게 된다.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스지지 내 대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출처: https://www.gamechosun.co.kr/webzine/article/view.php?no=182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