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1강의를 통해 꿈을 이루고 있어요!

커뮤니티
로지텍-kt 롤스터 프로게임단 3년 연속 파트너십 체결
관리자
2022-02-24

[자료제공: 로지텍]


- 2020년부터 맺어온 파트너십, kt 롤스터의 발전과 승리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 예정

- 더욱 강력한 선수 라인업의 2022 시즌, 박진감 넘치는 경기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 높아져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가 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이하kt 롤스터)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파트너 관계를 이어 나가게 되었다고 오늘(24일) 발표했다.

 

로지텍은 2020년 2월부터 kt 롤스터와 파트너십을 맺고 지원해 왔다. kt 롤스터는 지난 해 LCK 시즌 종료 후 스토브리그 기간 동안 대대적인 멤버 개편을 진행해 더욱 강력한 선수 라인업을 구축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 합류한 ‘라스칼’ 김광희의 기세가 무섭다. LCK 무대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 최정상급 탑 라이너의 기량을 뽐내며, 1라운드 기준 15번의 솔로킬을 기록하며 해당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kt 롤스터는 김광희의 선전에 힘입어 2022 LCK 스프링 시즌 1라운드 5할 승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로지텍과 kt 롤스터는 올해 파트너십 연장 체결로 3년 연속으로 함께하게 되었다. 로지텍은 kt 롤스터와의 공고한 파트너 관계를 바탕으로 선수단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게이밍 기어 후원 등 여러 방면에서 지원할 예정이다.

 

kt 롤스터 신기혁 사무국장은 “프로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로지텍과 올해에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시즌도 로지텍과 함께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며 파트너십 체결 소감을 밝혔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이번 시즌 kt 롤스터 선수들의 출중한 기량이 팀 성적으로 이어지는 모습을 보며 응원하는 팬 입장에서 매우 즐겁다”며 “로지텍은 kt 롤스터 선수단과 오랜 시간 함께해온 만큼 필요한 모든 부분에 대해 섬세하게 지원하며 최고의 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모든 정성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로지텍은 전세계 e스포츠 프로게이머, 게임사와의 협업을 통해 독자적인 게이밍 기어를 개발해왔다. 특히 지난 해에는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K/DA 컬렉션’ 과 ‘<리그 오브 레전드> 컬렉션’을 출시하는 등 <리그 오브 레전드> 팬을 위한 다양한 공식 게이밍 기어를 선보인 바 있다.

 

출처:https://www.thisisgame.com/webzine/game/nboard/225/?n=143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