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1강의를 통해 꿈을 이루고 있어요!

커뮤니티
MSI, 몬스터 에너지 야마하 모토GP와 새로운 파트너십 체결
관리자
2022-02-25

자료제공: 엠에스아이]


- 몬스터 에너지 야마하 모토GP 공식 후원사 및 e스포츠 파트너 선정

- e스포츠에 이어 모터사이클 레이싱까지 협업 확장

- 월드 챔피언십을 목표로 PC 하드웨어 및 팀 후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MSI가 모터사이클 레이싱 팀인 '몬스터 에너지 야마하 모토GP'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MSI는 2022년부터 몬스터 에너지 야마하 모토GP 팀의 공식 후원사 및 e스포츠 파트너로 협력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해 e스포츠에 이어 모터사이클 레이싱 분야까지 확장된 파트너십을 통해,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로 알려진 두 브랜드 간의 협업에 있어 보다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함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MSI는 몬스터 에너지 야마하 모토GP의 엔지니어들에게 고성능 PC 하드웨어를 지원하고,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목표로 하는 팀을 지원할 예정이다.

 

MSI의 샘 첸 마케팅 부사장은 "우리의 가치와 일치하는 뛰어난 팀인 몬스터 에너지 야마하 모토GP와 함께 가능성을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우리가 트랙과 e스포츠 레이싱 모두에서 우승의 기쁨과 영광을 함께 누리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야마하 모터 레이싱의 린 자비스 상무이사는 "지난해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올해 MSI가 우리 팀의 공식 후원사가 됨으로써 협력 관계가 한 단계 더 강화되었다."면서 "완벽을 향한 우리의 목표와 매일 한계에 도전하는 열정을 이해해 주는 MSI의 지원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MSI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s://www.thisisgame.com/webzine/game/nboard/225/?n=143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