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1:1강의를 통해 꿈을 이루고 있어요!

수강후기
[송수윤] 큰 무대에서 많은 관중들에게 제가 게임하는 모습을 보여주겠습니다!
레인보우식스
관리자
2021-12-03


Q1. 본인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게임아카데미에서 레인보우식스시즈 프로게이머 과정을 밟고 있는 송수윤이라고 합니다. 저는 현재 15살로 중학교 2학년이고 레인보우식스시즈라는 게임을 12살에 처음 접했습니다.

 

Q2. 가장 좋아하는 게임과 프로게이머는 누구인가요?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현재 프로 준비 중인 레인보우식스시즈이고 좋아하는 프로게이머는 프로팀 Ninjas in Pajamas에 속해있는 pino선수입니다.

 

Q3. 레인보우식스 시즈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가 레인보우 식스시즈프로게이머가 되고 싶은 이유는 12살부터 프로게이머라는 꿈을 가지고 있었고, 레인보우식스시즈를 처음 했을 때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게임하면서 더 많이 즐거웠습니다. 또한 eSPORTS 대회 경기장에서 선수들이 대회 뛰는 모습을 보고, 저도 저렇게 큰 무대에서 많은 관중들하고 함께 제가 게임하는 모습을 공유하고 싶어졌습니다.  

 

Q4. 아카데미에서 연습하니 좋은 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코치님들의 코칭 덕분에 플레이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11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랭킹 점수를 1500점 올렸고, 랭킹 한국 16위와 전 세계 5,000등 안에도 들었습니다. 학원의 시설도 좋아서 학원에 등원했을 때 직접 게임을 하면서 코치님들의 코칭을 잘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Q5. 학원에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학원에서 학원생끼리 팀을 만들어 주어서 대회를 나갈 수 있었습니다. 그 대회에서 코치님들의 좋은 코칭을 토대로 좋은 플레이를 하여 정규 시즌 1등 토너먼트 우승이라는 큰 타이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Q6. 이 글을 읽고 있는 프로게이머 지망생에게 한 마디 한다면?

프로게이머라는 직업은 다른 사람들보다 게임을 더 잘하고 전문적으로 배우는 것이기 때문에 오로지 게임을 좋아한다고 도전하지 말고, 간절하게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은 사람만이 도전했으면 좋겠습니다. 프로게이머를 준비하는 동안 슬플 때도 있을 것이고 행복할 때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중간에 슬럼프 같은 큰 시련 같은 것들도 잘 넘길 자신 있는 사람만이 도전하세요.

 

Q7. 끝으로 송수윤학생에게 프로게이머아카데미란?

제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는 곳이고 은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