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1:1강의를 통해 꿈을 이루고 있어요!

수강후기
[홍선기] 간절히 원하는 것에 도전하고 성공하는 만큼 보람찬 일은 없다.
발로란트
관리자
2021-12-03


1. 본인의 종목과 티어포지션에 대한 소개를 부탁해요. 

안녕하세요. 프로게이머아카데미에서 발로란트과정을 수강 중인 홍선기 입니다. 저의티어는 불멸2이며 저의포지션은 서포터캐릭터 위주로 게임을플레이합니다.주캐릭터는 요즘 오맨이라는 캐릭터를하고있으며 서브캐릭터는 소바를 자주합니다.

 

Q2. 닮고 싶은 프로게이머가 있다면, 이유는?
해외팀 Team Liquid 에있는 Scream 선수를 닮고싶습니다. 이유는 피지컬이 초창기시절부터 뛰어났던 선수여서 저에게 인상이가장 깊었고 방송도 재밌고 실력이좋아서 닮고싶은 프로게이머인것같습니다.

 

Q3.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큰무대에 한번서보고도싶고 유명한구단에 입단해보고싶어서 프로게이머를 되고싶은 이유도있습니다. 하지만 가장큰 이유는 남들에게 가장인상이깊고 잘하는선수로 남고싶어서 프로게이머를 하고싶은 것이 가장큰이유인것같습니다.

 

Q4. 프로게이머아카데미를 알게 된 계기와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프로게이머를 준비하고싶어서 확실하게 준비하고싶어서 네이버에 프로게이머가 되는방법을 검색했더니 프로게이머아카데미가있어서 부모님과 상의 후에 선택한것같습니다.

 

Q5. 프로게이머아카데미에서 연습하니 좋은 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프로게이머아카데미에서 준비하면 수강중인친구들과 친해질수도있고 코치님들이 뒤에서 코칭도해주셔서 숙소에서 게임을 연습하는 느낌도많이들었던것같아서 가장좋은 장점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Q6. 게임을 하면서 또는 학원에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제가 게임을 하면서 잘하는사람이있으면 그사람을 넘기위해 진짜 훈련장에 에임이나 피지컬적인부분들을 연습을하다보니

7시간정도를 계속연습했던 것이 가장기억이남습니다.

 

Q7. 어떤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나요?

모든경기에서 피지컬적인부분에서 기복이없는 선수가되고싶고 남에게 저의인게임 닉네임을말한다면 ? 그사람잘하던데라는 소리를 들을수있는 인상이깊은 프로게이머가되고싶습니다.

 

Q8. 이 글을 읽고 있는 프로게이머 지망생에게 한 마디 한다면?

게임을하다가 잘안풀리면 포기하지말고 열심히 노력해보세요!진짜 프로게이머를 원한다면 미치도록 노력하면 반드시 좋은결과가 따라올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Q9. 자신이 합격한 게임단에 대한 소개를 해 주세요.
제가 입단한 게임단은 현 모바일 배그에서 1부리그로 활동중인팀중 하나입니다.Crescent Gaming라는 팀명을가지고있습니다.

 

Q10. 입단을 축하합니다. 지금의 기분은?
기분은 매우 좋습니다 진짜제가 원하는 것을 도전하고 성공을해서 정말기쁘고 보람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더욱더노력하여 더욱좋은 모습으로 발전할것입니다.

 

Q11. 본인이 입단하게 된 가장 결정적인 계기는 무엇일까요?

우연히 발로란트팀을구해서 게임을하고 프로팀들을 스크림을통하여 승리를 계속연속적으로 가지고가다보니 일본팀쪽에서 연락이온 것이 가장결정적인 계기가된것같습니다.

 

Q12. 입단 성공을 위한 나만의 노하우는?

일단 게임을 계속계속하고 피지컬적인 부분을 자가피드백을 녹화영상을 통해서 많이 고쳐와서 피지컬을 쌓아올리고있었습니다. 그리고 대회영상들을 많이보면 선수들의 피지컬적인부분이 아니라 선수들의 캐릭터마다 포지션이 다르기 때문에 저는 포지션쪽으로도 지식을쌓고있었습니다.

 

Q13. 슬럼프를 극복하는 방법이 있다면?
게임을 하다보면 진짜 안풀릴때도있고 하기싫을때도있습니다. 말린상태로 계속게임을하다보면 더욱말려서 슬럼프가 많이옵니다. 극복하는방법은 게임을쉬면서 내가못하는 부분들을 생각을하면서 어떻게 고쳐나가야할지를생각한다면 정말쉽게 슬럼프를 극복할수도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강력한 처방은 게임을 5일정도쉬거나 3일정도쉬면 좋습니다.

 

Q14. 마지막으로 프로게이머아카데미를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프로게이머아카데미는 저를 지탱해주는 버팀목이라고 생각합니다. 힘들거나 잘안풀리때 코치님의 지도가 진짜좋았던것같습니다. 그래서제가 프로게이머의 길을한단계씩 오르고있는것같습니다. 앞으로도 더욱노력하여 멋진모습을 보여주겠습니다!